(주)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는 7in1 HDMI 4K 미러링 멀티허브 신제품 2종 출시를 밝혔다.
아이노비아 7in1 HDMI 4K 미러링 멀티허브(IHC7H) 는 호환성 높은 C타입 멀티허브 로 다양한 디바이스 연결을 한번에 제공 한다. 이 멀티허브는 노트북, 맥북, 아이패드등 다양한 기기에 전원없이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발열이 적은 설계로 안정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HDMI 4K, USB 3.0, USB 2.0 지원과 100W 충전이 가능한 C타입 포트, SD/TF 슬롯 등 다양한 포트를 한번에 갖추고 있어, 작업 공간의 깔끔함을 유지하면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아이노비아 C타입 멀티 허브는 HDCP 복제방지 기술을 지원하여 넷플릭스와 같은 OTT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며 더불어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게임기도 지원하여 큰 화면에서의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고 사용자들에게 가성비를 비롯한 상품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일상적인 다양한 환경에서의 편의성을 향상시킨다.
이와 더불어, 기가 랜과 HDMI 4K 60Hz를 지원하는 7in1 HDMI 4K 60Hz 미러링 랜 멀티허브(IHC7H60L)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