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이스포츠 '모노랩스'와 스폰서십 연장 체결

2024년04월26일 13시1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농심 레드포스가 2023시즌부터 공식 스폰서로 함께한 디지털 헬스케어 그룹 '모노랩스'와 연장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 연장을 통해 모노랩스의 '공부할때먹는젤²(이하 공먹젤²)'’은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LCK, 농심 레드포스 팬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모노랩스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공먹젤² 제품들을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에게 제공한다. ‘공먹젤²’은 몰입 향상에 도움이 되는 누트로픽과 체력 보충을 도와주는 아르기닌, 아연 등의 필수 영양소가 첨가된 모노랩스의 주력 상품이다. 

 

온라인에서는 농심 레드포스가 제작하는 다양한 콘텐츠에 ‘공먹젤²’ 브랜드가 삽입되며, SNS와 농심 레드포스의 멤버십 커뮤니티에서 다양하고 색다른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에 ‘공먹젤²’의 로고를 삽입함은 물론 농심 레드포스의 PC방 프랜차이즈 '레드포스 PC 아레나'에 '공먹젤²'을 입점하는 등 모노랩스와 농심 레드포스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수 있는 제휴와 더불어 롤파크 등 오프라인 부스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모노랩스는 농심 레드포스 산하 교육 기관인 '농심 이스포츠 아카데미'에서 장학생 선발 및 건강 관리 케어서비스 등을 통해 e스포츠 인재 육성에 기여한다. 나아가 농심 레드포스와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까지 함께 할 예정이다.

 

모노랩스는 "매년 e 스포츠 산업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 농심 레드포스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건강한 몰입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는 "헬스케어 시장에서 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는 모노랩스와 2024년에도 동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이 게임에 몰입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공먹젤²’과 함께 팬분들에게 더 좋은 성적과 마케팅으로 보답하는 농심 레드포스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OOP, 음악 스트리머와 대학생 협업 콘텐츠...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