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최고 등급 액세서리 '데보레카 반지' 추가

2024년05월08일 14시07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최고 등급 액세서리 '데보레카 반지'를 8일 업데이트했다. 

  

데보레카 반지는 검은사막 액세서리 중 최고 명성을 가진 '데보레카' 세트의 마지막 부위다. 지난 3월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에서 업데이트를 예고해 모험가들의 큰 기대를 받았다. 목걸이, 귀걸이 등 다른 부위와 함께 착용 시 세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주요 획득처로 신규 콘텐츠 '에레테아의 시련'을 선보였다. 추천 공격력 310 이상의 지정된 사냥터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잊혀진 망각의 증표' 아이템을 소모해 입장할 수 있다. 기존 '에레테아의 망각' 보다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설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모험가는 '시련'을 극복할 때마다 지정된 확률에 따라 데보레카 반지를 포함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3개 시련을 모두 완료 시 획득 가능한 '망각의 별' 전리품 100개를 모아 완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월 30일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월드 우두머리 '가모스 토벌' 주간 의뢰의 횟수가 5회로 확대된다. 9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가모스 토벌 보상과 '벨의 심장' 드랍 확률도 2배 증가한다. 

   

한 개 거점만으로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연다. NPC '에그린'과 대화를 통해 '고대 유적 창고' 거점을 활성화시키면 일꾼을 보내 다양한 '유적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지정된 확률에 따라 크론석 최대 300개 등 강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53분 접속하고 크론석 최대 1431개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과제 이벤트를 6월 4일까지 진행한다. 

 



젠지 '2024 MSI'에서 中 1번 시드 BLG 꺾고...
SBXG·에어부산 지역 경제 발전 공동 마케...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