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블리자드 '디아블로4' 출시 1주년,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24년06월03일 14시2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디아블로 IV(Diablo IV)의 출시 1주년 및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 출시 2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슷한 시기에 다가온 두 게임의 의미 있는 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게임 내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디아블로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지옥의 악마와 싸워 온 플레이어들을 위해 마성적인 매력 가득한 상품들과 함께 많은 보상이 준비될 예정이다.

 

우선, 6월 6일 출시 1주년을 맞는 디아블로 IV 축하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나씩 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무료 선물 이벤트로 시작된다. 디아블로 IV 상점에서 6월 7일부터 6월 12일(이하 한국시간 기준)까지 진행되며, 6월 20일까지 모두 받아야 한다.

 

6월 7일부터 6월 13일까지는 고블린의 행진(March of the Goblins) 이벤트가 시작, 성역 전역에서 보물 고블린의 활동이 증가한다. 고블린은 평소보다 더 많은 보물을 짊어지고 더 많은 보물을 떨어트리며, 던전 내에서는 여러 보물 고블린들이 짝을 이루어 등장할 예정이다. 또, 이 기간 중 탐욕의 신단도 더 자주 등장, 풍성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어머니의 축복(Mother’s Blessing)도 재개되어 6월 10일부터 열흘간 25% 증가한 경험치와 50%(곱연산) 증가한 금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한 디아블로 이모탈 역시 고블린의 행진 이벤트로 플레이어들을 초대한다. 6월 6일부터 6월 20일까지, 기념일 축하 이벤트 기간 임무에 참여하고 제작 재료, 금화, 전설 아이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의 저주를 받은 자 아바리스(Avaris the Glod Cursed)가 감히 자신에게 맞서 재화를 훔치려는 우둔한 자를 모두 파멸시키려 위협한다. 기간 중 요일별 아바리스를 처음 처치하게 되면 전설 아이템 1개와, 일반 보석이 떨어질 기회를 받게 된다. 무리의 시련이 더 강화된 버전인 약탈의 시련(Trials of Plunder)에서는 이제 경기 중 보물 고블린이 무작위로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6월 6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되는 고블린의 약탈(Goblin’s Plunder)에서는 36시간 동안 호라드림 생물도감, 지옥성물함 공격대, 도전 균열 등의 게임플레이에서 두 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명 대통령 "게임산업, 우리나라에 매우...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악...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
팀 코리아 승리의 주역에서 선의의 라이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