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은 '포켓몬'의 달, 온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켓몬 이벤트 연이어 개최

등록일 2024년09월10일 13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들이하기 좋은 9월, 포켓몬코리아와 Niantic(나이언틱) 등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포켓몬 세상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먼저 포켓몬코리아가 개최하는 'Pokémon the Orchestra: 보물 같은 여정'이 21일과 22일 이틀 동안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포켓몬스터' 시리즈 최신작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과 올해 추가 콘텐츠 '제로의 비보'의 대표 사운드트랙 약 40여 곡을 오케스트라 음악으로 편곡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다양한 클래식 악기들과 현대 밴드 악기들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각각의 곡마다 새로운 느낌을 연출하고, 인게임 영상을 대형 LED 스크린으로 선보여 게임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을 높이는 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또 23일부터 10월 10일까지 스타필드 수원 1층 타워 아트리움에서는 포켓몬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포켓몬 팝업스토어는 매번 매력적인 한정 굿즈와 새로운 컨셉을 선보여 포켓몬 팬들의 축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MZ 감성으로 해석한 부스 디자인과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를 포함한 700여 종의 포켓몬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Niantic(나이언틱)의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의 라이브 이벤트 'Pokémon GO Safari Zone: 인천'이 진행되어 전세계 트레이너들을 결집시킬 축제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중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를 비롯해 평소 만나기 어려운 포켓몬들이 대거 등장하며,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피카츄 만남 행사, 대형 피카츄 벌룬 등 가족 단위 관람객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천관광공사가 추천하는 관광지를 기반으로 선정된 공식 루트 10곳을 모험하면서 자연스럽게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인천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송도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Pokémon GO'를 테마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며, 피카츄 썬캡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