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신작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셰프 챌린지 신규 테마 '콤플레토' 업데이트 실시

2024년09월11일 10시4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에 셰프 챌린지 콘텐츠 신규 테마 ‘콤플레토’를 업데이트했다.

 

셰프 챌린지는 다양한 요리를 테마로 한 도전용 스테이지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도시 스테이지와는 달리 요리 경연 대회 콘셉트로 진행된다. 요리 과정 습득 과정이 짧고, 스테이지 진행 방식 또한 도시 레스토랑과 달리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셰프 챌린지는 산티아고식 핫도그로 잘 알려진 '콤플레토'를 테마로 펼쳐지며, 이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산티아고의 과일 식혜 ‘우에실요’와 중남미를 대표하는 디저트 ‘소파이피야’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젬과 각종 부스터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마지막 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한정 프로필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를 통해 셰프 챌린지 종료 이후 포토카드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이번 '셰프 챌린지'는 오는 10월 1일까지 3주간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오는 9월 17일까지 도시 레스토랑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후 획득한 캡슐 아이템을 활용해 빙고판을 열 수 있으며, 빙고가 한 줄 씩 완성될 때마다 포토카드와 젬, 타이니탄 코인, 각종 부스터 아이템 조각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도시 레스토랑에서 음식 서빙을 통해 ‘생크림’ 아이템을 모으면 일정 수량에 따라 즉시 서빙 아이템, 타이니탄 코인, 타이니탄 타임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한편, 지난 8월 출시된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마이리틀셰프' 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게임 전문 개발사 그램퍼스의 개발력과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의 매력이 담겨있는 게임성으로 일본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 시뮬레이션 장르 14개 지역, 캐주얼 장르 12개 지역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전역에서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BTS 쿠킹온’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그리프 '명일방주: 엔드필드' 글로벌...
컴투스홀딩스 2025년 3분기 매출 196억 원 ...
넥슨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 3분기 매...
위메이드플레이 2025년 3분기 매출 311억 ...
흥행 '파죽지세'... 넥슨 신작 ‘아크 레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