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펄어비스 '2024 트위치콘', '2024 파리 게임 위크' 참가... 글로벌 마케팅 확대 나선다

2024년09월25일 11시5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지난 9월 20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4 트위치콘(TwitchCon)’ 및 10월 프랑스 최대 게임쇼 ‘2024 파리 게임 위크(Paris Games Week) 참가하며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한다.

 

트위치콘은 글로벌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Twitch)’가 매년 북미, 유럽에서 개최하는 게임쇼다. 게이머, 코스튬 플레이어는 물론 글로벌 게임 크리에이터들의 가장 큰 행사다.

  

펄어비스는 트위치콘 기간 게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붉은사막 핸즈온(hands-on) 시연 행사를 열었다. 

 

크리에이터들은 붉은사막의 주인공 클리프(Kliff)와 동료들의 스토리는 물론 각기 다른 공격 패턴을 가진 보스전을 통해 자유도 높은 액션과 전략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전투를 즐겼다.

 

팔로워 100만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Pirate Software는 시연을 마치고 “컷신 연출, 상호작용 가능한 오브젝트, 그래픽 및 환경, 활강 등 환상적인(fantastic)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에이전시 Mythic Talent는 “프레임 유지 등 최근 출시작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수준의 최적화”라며 “액션과 전투에 감탄(amazing)했다”고 소감을 남겼다. 

 

펄어비스는 10월 프랑스 최대 게임쇼 ‘파리 게임 위크(Paris Games Week)’도 참가해 유럽 게이머를 대상으로 붉은사막의 독창적인 액션 플레이와 인상깊은 게임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8월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Gamescom 2024)’에서 붉은사막 시연 버전을 최초 공개했다. 북미 IGN과 유럽 Rolling Stone이 각각 붉은사막을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하는 등 해외 미디어와 게이머들에게 호평 받았다.

 


 

컴투스홀딩스 2025년 3분기 매출 196억 원 ...
넥슨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 3분기 매...
위메이드플레이 2025년 3분기 매출 311억 ...
흥행 '파죽지세'... 넥슨 신작 ‘아크 레이...
위메이드맥스 2025년 3분기 매출 382억 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