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의 형태' 야마다 나오코 감독 신작 '너의 색', 10월 12일 극장 개봉

등록일 2024년10월11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된 영화 ‘너의 색’의 개봉 소식을 전했다.

 



 

내일(12일) 개봉 예정인 ‘너의 색’은 세상을 음악으로 채워 나가는 소녀 토츠코가 고교밴드를 결성하면서 서서히 자신의 색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컬러풀 애니메이션으로, ‘목소리의 형태’를 만든 야마다 나오코 감독의 작품이다.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배우들 역시 일본 최고의 라이징 스타와 국민 배우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세상을 색으로 느끼는 소녀 토츠코 역에는 1,6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신예 스즈카와 사유 ▲토츠코와 함께 고교밴드를 하게 되는 신비스러운 소녀 키미 역에는 타카이시 아카리 ▲음악을 사랑하는 소년 루이 역에는 키도 타이세이 ▲소녀들을 돕는 히요코 수녀 역은 일본의 국민배우 아라가키 유이가 맡았다.

 

영화 ‘너의 색’에는 일본 국민 락 밴드 Mr.Children이 참여해 주제곡으로 ‘in the pocket’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너의 색’은 2024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야마다 나오코’ 감독과 ‘스즈카와 사유’ 배우의 내한으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모든 GV(Guest Visit) 회차의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시놉시스

음악으로 이어진 세 사람을 비춘 가장 찬란한 청춘의 색!
사람을 색으로 느끼는 엉뚱한 여고생 ‘토츠코’
토츠코는 어느 날 학교에서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찬란하고 아름다운 색을 가진 소녀 ‘키미’를 만난다.
 
그리고 우연히 작은 책방에서 조우한 음악을 좋아하는 소년 ‘루이’까지 합세하여
오랫동안 꿈꾸던 밴드를 결성하게 되고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들기 시작하는데..!
올가을, 무지갯빛 청춘을 위한 노래가 시작된다!

 

너의 색

감 독 : 야마다 나오코
목소리 출연 : 스즈카와 사유, 타카이시 아카리, 키도 타이세이, 아라가키 유이
수 입 : 대원미디어㈜
배 급 : CJ CGV㈜
러닝타임 : 101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개 봉 : 2024년 10월 12일(토)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