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 트리 오브 세이비어, 신규 클래스 '슬레저' 출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11월12일 15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 중인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신규 클래스 ‘슬레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클래스 ‘슬레저’는 여신의 존재에 대한 맹목적인 신앙심을 바탕으로 그를 가로막는 모든 적을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심판한다. 굳건한 믿음으로부터 발휘되는 무차별적인 공격은 적을 방어구와 함께 파괴시켜 버릴 정도로 강력하다. 슬레저는 클레릭/소드맨 2가지 직업 계열에서 선택할 수 있는 멀티 클래스로 이를 통해 한층 더 다양한 클래스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와 함께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캐릭터 육성 부담 완화를 위해 ‘포포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포포 부스트 이벤트는 ‘강화 확률업 2배’, ‘스페셜 클래스 해금권’ 등 이전보다 한층 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훨씬 더 빠른 초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포포 부스트 이벤트를 통해 성장을 끝마친 캐릭터는 최종적으로 무기/방어구/장신구 모두 현 시즌 장비로 계승할 수 있다.

 

‘슬레저’ 업데이트는 11월 12일(화)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