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 베스트 쇼츠 수상

2024년11월28일 14시3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미니게임천국’이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2024 YouTube Works Awards Korea)’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는 유튜브가 주관하는 연간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다. 매년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유튜브 캠페인을 시상하며, 올해는 10개 부문 75개 작품이 최종 후보에 올랐다.

 

‘미니게임천국’은 지난해 하반기 론칭 당시 선보인 캠페인 ‘은정이는 게임중’으로 베스트 쇼츠 부문과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올랐으며, 베스트 쇼츠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해당 영상은 ‘그때나 지금이나, 변하지 않는 것’ 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 사내뷰공업의 부캐 ‘황은정’이 학교를 누비며 친구들과 ‘미니게임천국’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수업 시간에 몰래 ‘미니게임천국’을 플레이하는 등 2000년대 피처폰 시절 10대들의 문화를 15초의 짧은 러닝타임 내 완벽하게 고증해, MZ세대의 공감과 지지를 얻으며 호평 받았다.

 

이외에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10주년 기념 캠페인 ‘10th Anniversary’,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KBO 리그 개막 캠페인 ‘야구, 좋아하세요?’ 등 올해 게임 팬들에게 호평 받은 캠페인들이 각각 베스트 브랜딩 및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 부문과 베스트 브랜딩 부문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컴투스 박영주 마케팅&컨텐츠센터장은 “컴투스 게임을 성원해주시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브랜딩으로 글로벌 게임 팬분들과 적극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 외에도 ‘서머너즈 워’, 야구 게임 라인업 등 여러 타이틀에서도 재미와 의미를 모두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과 숏폼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게임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지역 사회 공헌 지속하는 펄어비스, 안양시...
카카오게임즈, SM엔터테인먼트 IP 기반 신...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
신지게임즈, 킹넷과 ‘열혈강호: 진’ 중국...
그라비티, 다양한 체험과 경품이 함께하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