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이용자 의견 반영한 맞춤형 업데이트 및 봄맞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3월26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가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에 사용자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업데이트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사용자들 요청을 반영하여, 기존에는 금요일에만 오픈 되었던, ‘죽음의 탑’을 주말까지 연장하여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벤토리가 부족한 사용자들을 위해 창고의 최대 칸수를 확장하였으며, 유저들이 가장 불편해한 몬스터의 드랍 아이템에 대해 자신이 처치한 몬스터의 아이템만 습득 설정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더 원활한 사냥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4월 23일까지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 2종이 진행된다. ‘봄맞이 미궁 이벤트’에서는 미궁 내 몬스터 처치 시 보상 획득 가능하며 영웅 펫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동시에 ‘봄맞이 도감 이벤트”는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도감 재료 제작이 가능하며, 도감 완성 시 소울 각인 랜덤 상자III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 3월 31일 제10회 The RED Live가 진행될 예정이며, 4월 에피소드 업데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