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시티즈: 스카이라인’ 한국어판 신규 DLC 및 번들 정식 출시

등록일 2025년03월26일 16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패러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의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Cities: Skylines)’ PC, PS4 및 PS5 한국어판의 신규 DLC 및 번들을 자사의 디지털 유통 플랫폼인 ‘다이렉트 게임즈’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수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에 신규 콘텐츠가 다수 추가됐다. 인프라를 설치하고, 수많은 시민의 요구를 들어주면서 거대한 메트로폴리탄 도시를 경영하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도전 과제가 주어졌다. 이번 신규 콘텐츠 및 번들의 배경은 바로 목가적인 풍경이 인상적인 시골 지역으로, 플레이어는 이곳의 아름다운 시골 풍경과 그 발전상을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신규 콘텐츠 01 ‘시티즈: 스카이라인 – 콘텐츠 크리에이터팩: 시골’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Cbudd’가 제작한 ‘시골’팩을 통해 플레이어는 현지의 식재료 시장, 고풍스러운 마을 회관, 포근한 시골 도서관, 아담한 시골 경찰서를 포함한 각종 새로운 건물과 소품을 확인할 수 있다. ‘시골’팩을 통해 평화롭고 목가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시골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플레이어에게 공개되는 ‘시골’팩에는 아래와 같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고유 건물 3개(마을 회관, 공공 시장, 잡화점)
●서비스 건물 6개
●업그레이드 가능한 저밀도 거주지 45개
●소품 33개

 











 

신규 콘텐츠 02 “시티즈: 스카이라인 – 콘텐츠 크리에이터팩: 떠오르는 도시”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Smiles’가 제작한 ‘떠오르는 도시’팩을 통해 플레이어는 도시가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작고 낡은 건물부터 현대적으로 개조한 디자인의 건물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개성이 가득한 건축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벽돌, 석고, 목재 사이딩과 같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시골풍의 마을을 도심으로 변화시키는 동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도 있다. 이번에 플레이어에게 공개되는 ‘떠오르는 도시’팩에는 아래와 같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저밀도 주거용 건물 140개
●업그레이드 가능한 저밀도 상업용 건물 81개

 











 

신규 콘텐츠 03 “시티즈: 스카이라인 – 수확의 조화”
탁 트인 들판과 시골 풍경을 구현한 ‘수확의 조화’ 라디오 스테이션과 함께 시골로 탈출하라. 16개에 달하는 환상적인 사운드트랙을 벗 삼아 구불구불한 언덕길과 황금빛 노을이 펼쳐지는 농촌을 향해 떠나라.

 








 

신규 콘텐츠 04 ‘시티즈: 스카이라인 – 도심에서 시골까지 번들’
본 번들은 위에 새롭게 소개된 콘텐츠 크리에이터팩인 ‘시골’과 ‘떠오르는 도시’팩, 그리고 ‘수확의 조화’ 콘텐츠 팩의 합본이다. 본 번들을 통해 플레이어는 시골풍의 라디오를 즐기며 목가적인 시골 마을 풍경을 즐기거나, 이 시골 마을을 거대한 도시로 개발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각 팩을 따로 구매하여 즐기거나, 본 번들을 구매함으로써 완벽한 시골 도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의 PC, PS4 및 PS5 한국어판 신규 콘텐츠 및 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Paradox Interactive / H2 INTERACTIVE
플랫폼 : PC, PS4, PS5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