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 '트리오브세이비어M' 2.5주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4월23일 14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이 서비스 개시 2.5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3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2.5주년 이벤트를 통해 275회의 동료 영입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최상급 기간 한정 동료도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정 기념 코스튬, 특별 이름 장식, 300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빠른 성장을 위한 캐릭터 경험치 부스트, 유니크 장비 지원, 연마 비용 반값 등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지원도 강화된다.

 

2.5주년을 기념하여 배포되는 쿠폰 코드 ‘GOLDEN20250502’를 입력하면 반짝이는 ‘금화’ 한정 이름 장식과 동료 강화 아이템, 취향에 따른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스타일샵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외에 새로운 모험과 아이템도 추가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개발팀은 “신규 파츠인 ‘메달’을 통해 지금까지 주목받지 못했던 능력치들에 대한 재조명과 이를 활용하기 위한 연구를 통한 공략과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새로운 기간 한정 큐폴인 ‘전학생 바카리네’의 영입도 함께 시작되어, 또 다른 귀여운 동료를 모아 모험을 진행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