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GS25와 콜라보 제품 누적 판매량 350만 개 돌파

2025년04월29일 11시51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와 GS25의 콜라보 이벤트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2달간 전국 GS25에서 ‘지휘관님! 어서 에너지 보충을! GS25 협동 작전 개시!’를 테마로 진행됐다.

 

콜라보 제품은 도시락, 삼각김밥, 베이커리, 탄산수, 에너지바 등 5종으로, 각 제품의 패키지에는 GS25 유니폼을 입은 라피, 아니스, 스노우 화이트 : 이노센트 데이즈, 일레그, 나가, 티아 등 캐릭터들의 특별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콜라보 도시락과 삼각김밥에는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교환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콜라보 베이커리의 경우 총 70종의 SD 캐릭터 띠부띠부씰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유저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했다.

 

2월 20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된 1차 협업 기간 동안 총 250만 개의 콜라보 제품이, 이후 4월 19일까지의 2차 협업 기간 중에는 총 100만 개가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은 총 350만 개를 돌파했다.

 

콜라보 제품뿐만 아니라 스탬프 이벤트 참여 보상인 L홀더, 아크릴 디오라마, 콜렉터북 등 굿즈의 높은 품질 또한 유저들의 호평을 얻었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GS25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의 경우 콜라보 제품 출시 당일 아침부터 수일간 ‘니케’가 인기 검색어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게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밖에 게임 속 캐릭터들의 목소리로 제작된 매장 내 광고 BGM 및 바코드 스캐너 음성은 매장을 방문한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2.5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리틀 머메이드'와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보이며 흥행 열기를 더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행 주인공 정해진다, 한...
빛을 찾는 영웅들을 위한 멀티버스, 컴투스...
코리아보드게임즈, '커피 러시' 이색 스핀...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다양한 ...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클래식'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