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PC '오디션' 한정판 설레는 데이트룩 아바타 출시

등록일 2025년05월22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2025년 5월22일 정기점검 후 신규 한정판 아바타 ‘넌내꺼?난니꺼’ 시리즈를 출시하고 무기한제 업그레이드 등 관련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아바타는 데이트 즐기기 좋은 5월에 함께 나들이 떠나는 커플 스타일로 기획했다. 컬러는 ‘달콤크림’, ‘새싹그린’, ‘신비퍼플’, ‘단정블루’ 총 4종이며 사랑스러운 색감과 조화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2025년 6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 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너와나의 썸썸상자’를 통해 한정판 아바타의 각 부위(헤어/상의/하의/신발), 한정판 등액세서리, 한정판 페이스, 한정판 이펙트, 구템 교환권, 기간별 아바타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 아바타를 30일제로 획득하고 2025년 6월19일 정기점검 전까지 보유하고 있는 경우, 각 부위별 무기한제로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상의를 업그레이드하면 전용 옷장과 특별 모션 혜택을 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너와나의 썸썸상자'를 150개 이상 개봉하면 스페셜 보상으로 '넌내꺼?난니꺼 귀염핑크(30일)’ 4부위를 6월19일 정기점검 후 선물함에 지급한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이번 아바타는 커플 유저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했다”며 “사랑스러운 데이트룩과 함께 오디션에서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키보드 입력 또는 리듬볼을 돌리며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 꾸미기도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