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K 모바일 신작 '문명: 연맹의 시대' 사전 예약 200만 돌파

2025년06월11일 13시41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2K는 전설적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의 IP를 새롭게 해석한 모바일 전략 게임 ‘문명: 연맹의 시대’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11일 밝혔다.

 

‘문명: 연맹의 시대’는 접근성이 뛰어난 모바일 버전이라는 점에서 공개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위인 ‘이순신’이 역사적 위인으로 추가되어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요소들로 인해 지난 4월 29일 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약 6주만에 200만명을 달성하며 ‘문명’ IP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원작의 유산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완벽히 계승한 게임성 등이 많은 게이머들에게 어필하며 이 같은 성과를 거뒀다.

 

또한 예약자 수가 목표치를 달성할 때마다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되며, 이번 2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도시 스킨1개, 아바타 프레임 1개 등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문명: 연맹의 시대’는 원작의 핵심적인 전략적 요소를 기반으로 실시간 진행되는 게임 방식이며, 전 세계 120명이 넘는 전설적인 지도자들을 지휘할 수 있다.

 

여기에 외교, 동맹 구축, 대규모 전쟁을 통해 문명의 운명을 바꿀 수도 있으며, 역사의 여러 시대를 거치면서 새로운 기술, 군사 유닛, 전략적 계층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문명: 연맹의 시대’는 오는 19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레이븐2', 여름 휴가 시즌 기념 ‘...
최휘영 문체부 장관 후보자 "게임은 질병 ...
IPX(구 라인프렌즈), G-DRAGON과 함께한 'Z...
주식회사 포켓몬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전국 대학생 리듬게임 동아리 연합 교류전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서울랩스, 원화 스테이블코인 'KWAN' 상표 출원으로 디지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