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문톤 뱀파이어 RPG '실버 앤 블러드' 정식 서비스 시작

2025년06월26일 13시35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문톤(MOONTON)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뱀파이어 RPG ‘실버 앤 블러드’가 정식 출시됐다고 26일 밝혔다.

 

고딕 다크 판타지 세계관과 몰입감 높은 연출, 전략적 전투 시스템이 결합된 하이엔드 RPG ‘실버 앤 블러드’는 출시 전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아왔고, 6월 25일 사전다운로드 시작 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를 달성하였다. 

 

이번 정식 출시는 풍성한 콘텐츠와 함께 본격적인 운명의 서사를 시작한다. 메인 스토리 이벤트 ‘운명의 실’을 클리어하면 SR 권속 ‘엠프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 스토리 진행 시 블러딩 터치 등 인게임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SSR 권속 ‘라미아’와 ‘달카로’의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기간 한정 블러딩 이벤트, 각 캐릭터의 서사를 담은 스토리 이벤트 ‘달의 뒷면’, ‘비가 바다에 스며 석양이 될 때’, 도전형 콘텐츠인 ‘사냥의 밤’, ‘꺼지지 않는 악몽’ 등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PvP 모드 ‘데스매치’는 상시 오픈되어 전 세계 유저들과 3전 2선승제 실시간 전략 대전을 펼칠 수 있으며, 시즌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주어진다.

 

육성 편의성도 강화됐다. ‘혈능 재구성’ 이벤트 기간 동안 권속 스킬을 초기화하고, 사용한 육성 재료를 100% 반환받을 수 있다. 또한 ‘어둠의 재림’ 이벤트 기간 중 일부 자원 던전의 보상이 2배로 지급되며, 특정 콘텐츠 클리어 시 SR 권속 ‘Jr. 클라이브’, ‘클라이브’를 획득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화제를 모았다. 오는 6월 28일, 서울 성수동 AK밸리 스퀘어에서는 게임의 콘셉트를 현실과 연결한 헌혈차 캠페인이 진행된다. 본 캠페인은 공익적 헌혈 문화와 뱀파이어 세계관을 접목한 이색 이벤트로, 현장을 찾은 참가자에게는 굿즈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광고 현장 인증 이벤트, 공략 공모 이벤트, 헌혈 캠페인 인증 이벤트, 코스프레 투표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풍성한 재미를 함께 제공한다.

 

‘실버 앤 블러드’는 지금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