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에 신규 던전 '레시티 연구실' 7층 지역 추가

등록일 2025년07월23일 14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23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PC MMORPG '히트2'에 신규 던전 '레시티 연구실' 7층 지역을 추가했다.

 

인터서버 던전 '레시티 연구실'에 추가되는 7층 지역은 새로운 최상위 사냥터로, 기존보다 높은 효율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보스 몬스터 '사리엘'은 총 3단계의 페이즈로 구성되며, 전투가 진행됨에 따라 변화하는 패턴과 강력한 스킬 공격을 경험할 수 있다. 보스전 완료 시 전설 등급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래스 리뉴얼을 통해 '둔기' 클래스 성능을 개선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킬 '레디언트 실드'을 통해 생존력을 대폭 높이고 파티원에게 추가적인 버프 효과를 부여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각종 스킬에 대한 내성 증가 효과를 더해 방어력을 높였다.

 

펫 각성 시스템도 추가했다. 보유 중인 펫과 '응축된 각성의 기운'을 사용해 시도할 수 있고, 각성에 성공할 경우 부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각성 효과가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추후 업데이트되는 '탐사' 콘텐츠를 통해 추가적으로 펫을 성장시킬 수 있다. 또 7월 30일부터는 여름 맞이 신규 수영복 외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한국, 대만 서버 통합 전야제로 8월 6일까지 '엘테라 TOP1 등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과 대만 서버별 PvE 1위 이용자가 상대 지역의 이벤트 던전 '엘테라의 강자들'에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며, 던전 참여 시 주어지는 'TOP1 코인/티켓'을 활용해 '영웅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 및 '신비로운 클래스/펫/투혼/카드 11회 소환권'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돌림판을 통해 최대 '고대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18일 공식 채널 라이브 방송 '히트투머치 토크'를 통해 한국-대만의 서버 통합 계획을 소개하고 향후 선보일 신규 서버 소식을 예고했다. 8월에는 출시 3주년을 맞아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히트2'의 '결전의 시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