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넵튠-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82번째 신규 캐릭터 슈린 출시

2025년07월25일 10시1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 게임 '이터널 리턴'에 82번째 신규 캐릭터 '슈린'를 추가했다.

 

슈린은 ‘검의 선택을 받은 자’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근접 전투 캐릭터이다. 마을과 검을 지키기 위한 헌신적인 수호자의 서사를 품고 있다. 어릴 적부터 전설의 검과 함께 자라며 수호자의 꿈을 키워왔다. 어느 날 정체불명의 화재로 마을이 불타는 순간, 그녀의 강한 의지가 깃든 외침은 검의 영혼을 깨웠고, 마침내 검은 그녀의 손에서 깨어나 재앙을 막아낸다. 이후 슈린은 검의 주인이자 수호자로서 루미아 섬에 발을 들이게 된다.

 

슈린은 ▶어검을 날려 경로 상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스킬 피해를 입히는 ‘비검잔위’ ▶어검으로 자신을 감싸 일정 시간 동안 모든 방해 면역 상태가 되고, 받는 모든 피해를 막아주는 ‘무진검결’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 상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비섬보’ ▶영역을 펼치며 대상에게 어검을 떨어트려 피해를 입히는 ‘만검귀종’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님블뉴런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슈린' 외에도 이터널 리턴 2주년을 기념하는 화려한 “2nd Anniversary 이바와 엘레나” 스킨을 함께 추가했으며, 인 게임 로비 배경, 이모티콘 등을 획득 가능한 2주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터널 리턴’은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슈린’과 2주년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스칸디나비아와 일본의 문화가 어우러진 특...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 정...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설날 황금 ...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