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플레이온과 펄어비스,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체결

2025년08월27일 13시07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플레이온은 게임 개발사 펄어비스와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을 맺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펄어비스의 새로운 IP ‘붉은사막’의 패키지판 글로벌 유통을 맡았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온은 자사가 글로벌 인프라와 전문성을 활용하여 ‘붉은사막’의 성공적인 출시와 함께 펄어비스의 국제적 입지와 명성을 다지겠다고 밝혔다.
 
‘붉은사막’은 아름답지만 잔혹한 세계 파이웰을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회색갈기 클리프(Kliff)를 주인공으로 파이웰 대륙에 밀려드는 재앙을 막기 위해 여정을 떠나게 된다. 파이웰의 광활한 풍경을 탐험하며 치열한 전투는 물론 강력한 몬스터와 맞서고, 전리품을 수집하는 등 화려한 그래픽과 현실감 넘치는 모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펄어비스의 CBO 케빈 김은 “펄어비스가 해외 시장으로 꾸준히 확장하는 동안 플레이온은 이미 강력한 파트너임을 입증했습니다. 굳건한 글로벌 입지를 쌓아온 플레이온과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전 세계의 더 많은 팬들에게 ‘붉은사막’을 선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아름답지만 잔혹한 대륙 파이웰을 배경으로 잊을 수 없는 모험을 선사하겠다는 야심찬 비전을 우리의 유통 파트너와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플레이온 파트너스의 CBO 크레이그 맥니콜(Craig McNicol)는 “펄어비스의 ‘붉은사막’의 세계적 출시에 협력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플레이온은 각 지역에 구축한 글로벌 인프라와 현지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붉은사막’의 놀라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는 길에 함께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파트너십으로 플레이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영향력과 역량을 키우고 글로벌 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퍼블리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플레이온은 비디오 게임 퍼블리싱 및 유통 분야에서 검증된 역량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 선도적 입지를 쌓고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해 온 것으로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플레이온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펄어비스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붉은사막’의 성공을 효과적으로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된다.

 

SOOP, 음악 스트리머와 대학생 협업 콘텐츠...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