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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몬길: STAR DIVE' 日 인기 인플루언서 및 버튜버와 현장 이벤트 진행

2025년09월26일 09시5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도쿄게임쇼 2025(TGS 2025)’ 현장에서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액션 RPG 신작 <몬길: STAR DIVE(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무대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TGS 2025’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 전시회다. 창사 이래 첫 단독 부스를 마련한 넷마블은 단순 게임 시연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몬길: STAR DIVE> 현장 프로그램에는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다. 행사 첫날인 25일에는 전 플랫폼 도합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보드카(ボドカ)’가 ‘보스 토벌 배틀’에 참여해 <몬길: STAR DIVE> 고유의 3인 파티 기반 실시간 태그 플레이와 시원한 전투 액션을 소개했다. 또 다른 인기 인플루언서 ‘카시와기 베루쿠라(柏木べるくら)’는 게임 초반부를 플레이하며 <몬길: STAR DIVE>에 대한 첫 인상과 소감을 팬들과 공유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성우 스페셜 토크쇼’와 ‘스페셜 코스프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된다. 또 ‘켄키(けんき)’, ‘토나카이토(トナカイト)’, ‘쿄이치로(恭一郎)’, ‘모코(もこう)’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아카미 카루비(赤見かるび)’, ‘네코무기 토로로(猫麦とろろ)’, 홀로라이브 멤버인 ‘토코야미 토와(常闇トワ)’ 등 인기 버추얼 유튜버들도 함께해 <몬길: STAR DIVE>의 매력을 현지 게임 이용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한편 <몬길: STAR DIVE>는 2013년 출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퀄리티 스토리 연출 ▲3인 파티 기반 실시간 태그 플레이와 시원한 전투 액션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올 하반기 PC와 모바일을 포함한 멀티 플랫폼 출시를 목표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몬길: STAR DIVE> 공식 브랜드 사이트, 에픽게임즈 스토어,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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