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스위치 및 PS5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리마스터' 한국어 패키지 버전 선주문 판매 23일부터 시작

등록일 2025년10월21일 16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가 Nintendo Switch, 플레이스테이션5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리마스터' 한국어 패키지 버전의 선주문 판매를 2025년 10월 23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리마스터' 한국어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으로 '완전 편리한 모험 세트'를 제공한다.

 

내용
-애플 젤리 x 10
-오렌지 젤리 x 10
-라이프 보틀 x 10
-파나시아 보틀 x 10

 



 

패키지 버전 한정 리버시블 커버
Nintendo Switch, 플레이스테이션5 패키지 버전 한정으로 리버시블 커버도 제공한다. 앞뒤로 다른 두 가지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리마스터란...
'테일즈 오브' 시리즈 15주년 기념작이 리마스터로 돌아온다!

 

의학생 소년 '쥬드'와 정령의 주인 맥스웰을 자처하는 수수께끼의 여성 '미라'. 두 주인공의 마음이 겹칠 때, 흔들림 없는 신념이 미래를 개척한다.

 



 

인간과 정령이 공생하는 세계 '리제 맥시아'를 무대로 펼쳐지는 장대한 스토리 체험, 동료와 '연결되는 힘'을 테마로 한 전략성 높은 배틀 시스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수많은 군상극. 그래픽 향상과 함께 게임 진행을 돕는 편의 기능 추가, 오리지널 버전의 DLC를 다수 수록하는 등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엑실리아'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