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클릭커 OP99 르캄프 라이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시

등록일 2025년10월22일 11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클릭커(g-clicker)는 저렴한 가격에도 본격 게이밍부터 각종 편집 등의 전문 영역에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 ‘지클릭커 슈퍼히어로 OP99 르캄프 라이트 초경량 무선 블루투스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OP99는 일반적인 게이머에게 가장 이상적인 수준의 퍼포먼스와 합리적 가격을 모두 제공하는 만족감 높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다. 지클릭커 르캄프 시리즈는 4K 폴링 레이트를 지원하는 OP100 시리즈와 8K 폴링 레이트를 지원하는 OP200 시리즈 등이 출시돼 있지만, 모든 게이머가 욕심을 낼 만한 고스펙인 탓에 가격 역시 다소 높은 편이다. 반면 OP99는 누구나 만족할 만한 고성능을 지원하면서도 2만원 수준에 구입할 수 있어 만족감이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OP99는 게이머들로부터 가장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전형적인 쉘 디자인을 적용했다. 호불호 없이 대다수의 게이머에게 인정받는 디자인과 그립감 덕분에 별다른 적응 기간 없이 빠르게 적응하고 정확하게 트래킹 할 수 있다. 42g 남짓 무게로 빠른 트래킹과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하며, 부드럽고 경쾌한 느낌의 스위치를 적용해 보글거리는 느낌으로 클릭할 수 있어 버튼을 누르는 기분도 상쾌하다.

 

사무용 마우스라면 낮은 폴링 레이트도 문제 될 건 없지만, 빠른 움직임이 수반되는 게이밍 환경에서는 사용자의 의도에 즉시 반응하는 마우스가 필수적이다. 최근 4K, 8K 등 엄청난 응답속도를 가진 게이밍 마우스가 출시되는 것도 이 때문이다. OP99는 1000Hz 폴링 레이트 지원으로 MMORPG부터 FPS까지 어떤 게임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의 응답성을 확보했다. 여기에 최대 10000DPI 지원으로 게이밍 환경이 요구하는 정밀한 트래킹을 구현한다. 어떤 게임에도 능히 적용할 수 있는 수준의 빠른 응답속도와 해상도를 지원하면서도 가격을 1만원 대까지 낮추어 누구나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어 게이밍부터 각종 전문 작업까지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이밍 시 실수로 버튼이 잘못 눌리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6버튼 구조를 택하고, 자주 사용하지 않는 DPI 셀렉트 버튼은 바닥에 배치했다. 덕분에 게이밍 시 불필요한 버튼 눌림이 없으며, 웹서핑이나 작업 시 측면의 앞/뒤 버튼을 적극 활용할 수 있다. 바닥의 DPI 버튼은 400~10000DPI를 7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덕분에 복잡한 소프트웨어 설정 없이도 사용자가 선호하는 DPI로 즉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300mAh 배터리 내장으로 최대 4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필요시 USB 연결로 충전과 동시에 유선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블루투스 무선 연결도 지원하므로 다양한 기기와 연동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화이트, 블랙, 옐로우, 핫핑크, 오렌지 등 개성 넘치는 5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사무용으로 활용하는 경우에도 데스크테리어를 완성하는 톡톡 튀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게이밍 마우스는 빠른 컨트롤을 위한 고스펙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라며, “다만, 이 같은 고스펙을 따르다 보면 자연스레 가격도 높아지기 마련”이라 설명했다. 그는 또 “어느 게임에나 적용할 만큼의 스펙을 유지하며 단가를 낮추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인 제품이 OP99 르캄프 라이트”라 설명하며, “게이밍뿐 아니라 사무용, 전문가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적당한 정밀한 트래킹과 빠른 응답속도로 어느 영역에나 사용할 수 있는 팔방미인”이라 소개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