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베이션티뮤(
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의 대표 고성능 메모리인 아레스(ARES)의 추가 제품을 공식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출시된 아레스 제품은 기존 블루, 오렌지 두 가지 색상 중 오렌지 색상의 제품으로 최근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PC-17000 (2133Mhz)클럭의 동작속도를 갖는 제품이며, 4GB 용량의 메모리 2개가 구성된 패키지로 8GB의 넉넉한 용량을 확보할 수 있다.
효과적인 메모리 쿨링을 위한 방열판은 LP(Low Profile)형태로 제작되어 일반 스탠다드형 메모리와 높이가 같아 메인보드 장착 시 CPU쿨러와 같은 타 하드웨어와의 간섭이 최소화 되도록 하였다.
또한, 인텔 아이비브릿지 CPU는 물론 이전 샌디브릿지 CPU와도 완벽하게 호환되며, 최근 발표된 윈도우8 에서도 문제없이 작동되도록 설계되었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주)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고성능 메모리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짐에 따라 램타이밍, 클럭, 용량에 따른 다양한 수요가 생겨 이와 같은 추가 제품 런칭을 결정짓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스킬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아레스 8GB PC-17000 CL11 듀얼킷 제품은 곧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9만원대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이노베이션티뮤가 국내 공식 유통중인 지스킬은 오는 2월 2일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의 공식 스폰서로서 경기용 PC메모리로 선정되는 등 대회 관계자들과 많은 프로게이머, 게임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