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엠프 스피커 구매 시 헤드폰 증정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3년01월29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브리츠(대표 이경재, www.britz.co.kr )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금일(29일)부터 자사의 고급형 2.1채널 스피커 구매시 헤드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헤드폰 무료 증정 이벤트는 자사의 고급형 2.1채널 스피커 BR-4900T5 구매자를 대상으로 자사의 헤드폰 BR-2200AP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헤드폰 BR-2200AP 5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도 자동으로 종료된다.
 
헤드폰 무상 증정 이벤트의 주요 품목인 BR-4900T5는 독립형 엠프 스피커로 MP3플레이어나 PMP등 다양한 멀티미디어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한 제품이다. 앰프와 우퍼가 독립된 형태로 쾌적한 사용자 환경 조성이 가능하며, 앰프 전면부의 헤드폰 단자를 통해 헤드폰은 물론 이어폰을 이용해 음악감상 및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베이스와 트레블을 각각 조절할 수 있어 중저음은 물론 고음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지녔다. 여기에 위성 스피커 내부에 네트워크 회로를 장착해 중저음과 고음의 밸런스 조절이 가능하다.
 
증정용으로 제공되는 'BR-2200AP'는 500개 한정으로 재고가 소진될 경우 해당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브리츠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브리츠는 그 동안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3년에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리츠는 독창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래형 멀티미디어 기기를 개발하는데 전력을 다하는 스피커 전문 업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