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이 공식 스폰서로 활동중인 온게임넷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 리그의 결승전 현장에 참여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2012년 11월 개막한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윈터>는 요즘 가장 뜨거운 이슈로 자리잡은 인기 e스포츠 리그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국내 최대 대회인만큼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위한 경기용 PC에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지스킬이 탑재되어 선수들의 원활한 경기 진행은 물론, 경기장을 찾는 유저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계속해 왔다.
이에 지스킬은 공식 스폰서의 자격으로서 오는 2월 2일 열리는 결승전 행사장에 참여하게 된다.
따라서 경기장에 입장하는 동선에 홍보용 부스를 마련하고 결승전 행사장을 방문하는 수 많은 게이머들에게 지스킬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높은 성능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입장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지스킬에서 마련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난 11일부터 진행된 온라인 관람권 사전 예매를 통해 유료 티켓임에도 불구, 30분만에 매진되어 결승전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지스킬은 결승전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하였으며, 이에 따른 이벤트 당첨자 관람권 역시 결승전 당일 본인 확인을 통해 지스킬 부스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결승전을 관람했던 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 역시 준비하였다. 경기를 모두 관람한 후 관람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등에 등록한 뒤 이 내용을 이노베이션티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LOL' 게임에서 게임머니 충전에 사용이 가능한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결승전 참여와 관련하여 (주)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만큼이나 성공적인 결승전이 이뤄지길 바라며, 더불어 지스킬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뛰어난 성능을 더 널리 알리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해 3월, <LOL 챔피언스 스프링> 시즌을 시작으로 이번 윈터 시즌까지 총 3회째를 맞이하는 'LOL 챔피언스 리그'는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국내 최대 공식 대회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 유명 'LOL' 프로게임단들의 참여로 경기장에는 연일 많은 인파가 몰리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결승전은 오는 2월 2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양대학교 내 올림픽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결승전 관람후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홈페이지(http://timu.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