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이노베이션티뮤, 다나와위 PC메모리 부문 '2013 히트브랜드' 수상

2013년07월09일 14시22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금일(9일) 자사가 유통하는 지스킬(G.SKILL)과 팀그룹(TeamGroup)이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진행하는 <2013 상반기 히트브랜드>의 PC메모리 부문에서 공동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가격 비교 사이트인 다나와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판매량과 매출액을 토대로 PC 하드웨어 전문 기자, CM 들의 추천을 통해 카테고리 별 우수한 브랜드를 발표한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PC메모리 부문에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로 잘 알려진 지스킬과 함께 표준형 PC메모리의 팀그룹이 공동 수상하게 되었다.
 
먼저, 지스킬은 지난 2010년부터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해 유통되며, 국내 게임과 관련된 크고 작은 행사에 지속적인 활동으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이미지를 다져왔다. 게임 대회의 공식 시스템 메모리로 채용되기도 하며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인식 전파에 힘 쏟은 결과 현재는 고사양 게이밍 PC 구성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 브랜드로서 많은 유저들에게 선택 받고 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지 올해로 만 4년째를 맞이하는 팀그룹은 국내 표준 PC메모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이다. 국내 PC메모리 시장의 90% 이상을 대기업 제품이 차지하고 있는 특성상 타 브랜드의 표준형 PC메모리가 상당 부분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한 것은 근간에는 흔치 않았던 일. 이 바탕에는 호환성을 중요시하고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와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국내 유저들의 입맛을 맞춘 이노베이션티뮤의 브랜드 운영이 큰 몫을 하였다.
 
지스킬과 팀그룹의 히트브랜드 수상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외산메모리>라 통칭되며 대기업 PC메모리 제품 외에는 외면 받거나, 일부 하드코어 유저들에게만 알려져 있던 <고성능 메모리>가 당사의 오랜 노력과 열정으로 이제 빛을 보게 되는 듯하여 기쁘다.”고 하며, “다르다고 하여 의심받는 브랜드가 아닌, 다르기 때문에 더욱 차별화 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사후관리를 통해 더욱 더 신뢰할 수 있는 유통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스킬은 최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대회 <LOL 챔피언스 리그>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팀그룹은 표준 PC메모리 제품으로는 4년 만에 처음으로 시장내 점유율을 20%까지 끌어올리며 높아진 브랜드 입지와 명성을 구가하고 있다.

[지스타25]한국의 멋 담은 '수라' 공개, 넷...
넷이즈게임즈, 무료 오픈월드 무협 액션 RP...
[지스타25] 직접 해보고 물어봤습니다... ...
[지스타25]김민석 국무총리 '지스타' 현장 ...
[지스타25]넷마블네오 권도형 PD, '나혼렙:...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