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서울 코믹월드에 ‘모리아사가 for Kakao’ 선보인다

등록일 2013년07월18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이 최신 흥행작 ‘모리아사가 for Kakao(이하 모리아사가)’를 서울 코믹월드 7월 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7월 코믹월드는 오는 20일, 21일 이틀 동안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린다.   

모리아사가를 개발한 오렌지크루와 퍼블리셔인 게임빌은 이번 코믹월드 참여가 최신 흥행 모바일게임의 진화된 그래픽 디자인과 창작성을 선보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리아사가는 출시 후 모바일게임 팬들 사이에서 예술적인 일러스트로 호평 받고 있는 게임으로 만화, 캐릭터, 게임 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코믹월드에서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빌은 코믹월드 현장에서 게임 소개 및 시연은 물론 개발자와의 만남, 캐릭터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리아사가는 게임빌과 오렌지크루가 손잡고 선보인 신작 카드 배틀 게임으로 일러스트 기반의 미소녀 캐릭터 300여 명과 함께 특유의 짜임새 있고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리아사가에는 매월 두 번씩 지속적으로 신규 카드 캐릭터와 콘텐츠가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 중인 한국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장르 매출 순위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게임빌은 2013년 하반기에는 해외 시장 공략도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