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11번가 통해 윈도 8 태블릿 노트북 'Miix 2' 출시

등록일 2013년12월09일 11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는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금일(9일)부터 12월 29일까지 윈도 8 태블릿 노트북 'Miix 2(믹스 2)'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Miix 2는 세계적인 IT 매거진인 PCPro(PC프로)에서 ‘서피스 프로보다 더 많은 장점이 있고 업무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평할 정도로 노트북급 성능을 보이는 8형 윈도 8 태블릿으로 각광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국레노버는 11번가와의 공동 마케팅을 기념해 Miix 2 구매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Miix 2 구매자 중 11번가에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MS 블루투스 키보드를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자 200명에게 정품 케이스 및 터치펜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내 500명 한정으로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Miix 2는 인텔 쿼드코어 CPU(베이트레일)를 탑재한 8형 윈도 8 태블릿 노트북으로 윈도 8.1 OS는 물론이고 정품 'MS오피스 2013(Home&Student)'를 태블릿 최초로 제공한다. 또한 GPS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Miix 2는 업무용으로도 충분한 성능을 보유함으로써 태블릿의 새 지평을 여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11번가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노트북급 성능을 지닌 태블릿인 Miix를 국내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Miix 2는 업무를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는 태블릿 노트북으로, 기존의 소비자용 태블릿에 비즈니스급 성능을 더해, 태블릿의 역사를 새로 쓰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Miix 2는 11번가에서 금일부터 12월 29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 클럽(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