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이노베이션티뮤, 초대형 게이밍 마우스패드 'MM200EX' 출시

2014년01월09일 10시5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금일(9일), 커세어(CORSAIR)의 게이밍기어 브랜드인 벤젼스(VENGEANCE)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 MM200 익스텐디드 에디션(Extended Edition 이하: MM200EX)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미 MM200, MM400, MM600까지 세가지 종류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벤젼스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군은 MM200 제품에 한하여 그 크기에 따라 콤팩트(Compact)에디션, 스탠다드(Standard)에디션, 와이드(Wide)에디션, XL 에디션으로 다시 네 종류로 세분화 된다.
 
이 중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는 이번 MM200EX 제품은 ‘확장’이라는 제품명처럼 마우스 뿐 아니라 풀 배열 키보드를 함께 올려놓아도 충분한 여유 공간을 유지할 수 있는 초대형 사이즈의 마우스 패드 제품이다.
 
높은 dpi의 게이밍 마우스, 다양한 기능키를 갖춘 게이밍 키보드를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한정적인 크기의 마우스패드로는 그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기에는 제약이 따를 수 밖에 없다. 하지만, MM200EX 제품과 같은 확장형 마우스 패드의 경우 최대한의 공간 활용과 함께 더욱 더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글라이드 형태의 텍스트타일(TEXT-TILE) 마감 처리된 특수 표면은 레이저 스트림 센서를 사용한 게이밍 마우스 제품이나 일반 옵티컬 센서의 광 마우스 제품을 가리지 않고 최적화된 움직임을 통한 타겟팅을 제공한다.
 
여기에 빠른 마우스 이동에도 마우스 패드가 미끄러지거나 밀려나가지 않도록 루버 재질의 논-슬립(Non-Slip)설계를 바닥 면에 적용시켰으며, 3mm의 두꺼운 두께를 통해 일반적인 저가형 마우스 패드에 비해 장기간 사용에도 벗겨짐이나 마모에 대한 우려가 적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이번 MM200EX 제품은 비단 게이머들만을 위한 제품은 아니다. 그래픽 디자이너, 프로그래머와 같은 전문직에 종사하시는 유저 분들에게도 더 나은 쾌적한 작업 환경을 위해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고 덧붙였다.
 
커세어의 벤젼스 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패드 신제품인 MM200EX는 소모품으로 구분되는 마우스 패드 제품으로는 드물게도 구입일로부터 1년간의 품질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이 밖에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PC관련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 Pokémon Company 닌텐도 스위치 2 전...
[지스타25] 넷마블 코웨이 방준혁 의장 '지...
[지스타25] 넷마블 '몬길: STAR DIVE', 지...
[지스타25] 지스타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
[지스타25]첫 날에만 7천 명 방문한 크래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