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아웃도어용 보조배터리 'GALAZ iSport', 11번가 '쇼킹딜' 파격 할인

2014년05월15일 10시0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갤럭시 코리아가 보조배터리 브랜드 'GALAZ(이하 갤라즈)'를 공식 런칭했다.

제네포스는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고용량 보조배터리 '갤라즈 아이스포츠(GALAZ iSport)'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제네포스를 통해 공급되는 갤라즈 아이스포츠(GALAZ iSport)는 최근 트렌드인 캠핑, 낚시, 등산, 자전거 등 아웃도어 환경을 대응하는 세련된 디자인에 안정성, 성능을 더한 아웃도어 컨셉의 휴대용 보조배터리다. 이 제품은 무려 12,000mah에 달하는 대용량을 갖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폰, 아이패드, 스마트패드 등 USB 포트를 이용한 다양한 기기의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아웃도어와 같이 거친 사용 환경에 맞추어 안정성이 강화된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했다. 기존의 리튬 이온 배터리 셀을 장착한 보조배터리보다 더욱 뛰어난 안정성을 확보했다. LG 정품 배터리 셀을 장착해 출처가 불분명한 배터리보다 향상된 배터리 효율을 보여준다.

또한 과전류(OVP), 과전압(OCP) 보호회로를 내장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고온 보호 회로(OTP)가 적용해 비정상적으로 온도가 올라갈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해 제품의 손상을 미연에 막는다.

1A, 2A 의 2채널 듀얼출력으로 동시에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으며, 전원 출력 자동 인식 기능으로 장시간 사용되지 않을 경우 스스로 전원을 차단해 필요없는 전력손실을 줄였다. 부가 기능으로 완충시 최대 300시간 연속사용 가능한 LED 랜턴 기능을 제공해 어두운 텐트 내부 또는 조명이 필요한 야간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동안 11번가(http://deal.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008259164&trTypeCd=40) 쇼킹딜을 통해 시중가 69,000 원의 제품을 29% 할인된 48,900 원에 만나볼 수 있다.

갤라즈의 공식 유통사 제네포스 이성호 대표는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제품이다"라며, "전력 공급이 불가능한 오지 환경에서도 스마트기기의 충전 걱정을 덜어주는 아웃도어 족을 위한 진정한 아웃도어용 보조배터리"라고 말했다.


 

넥써쓰, 게임 경제 인프라 '크로쓰 포지' ...
넥슨재단 제작, 韓 게임 산업 30년 역사 담...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2026년...
농심레드포스, 네이버 치지직과 스폰서십 ...
컴투스 '한국환경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