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에이텐, '컴퓨텍스 2014'서 'VE829', 밴크리스트 솔루션 공개

2014년05월30일 09시5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에이텐코리아(ATEN, 대표 첸순청)가 '컴퓨텍스 타이페이(Computex TAIPEI) 2014'의 참가를 알렸다. 아시아 최대이자 세계 3대 IT 전시회라고 평가 받고 있는 컴퓨텍스는 올해 7회째에 접어들며, 오는 6월 3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린다.

에이텐은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영상 분배 노하우를 뽐냄과 동시에 HDMI 신호를 다수의 디스플레이 장치에 분배할 수 있는 영상 장비를 전시해 테크놀러지 전문 기업으로 방점을 찍겠다는 포부다.

에이텐의 부스는 타이페이 월드트레이드 센터(taipei World Trade Center Hall 1, Booth A0825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텐은 행사 기간동안 참관객을 상대로 볼거리, 즐길거리를 선보여 참관객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들 제품군을 컴퓨텍스 행사장에 전시해 참관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에이텐이 컴퓨텍스 기간 동안 선보일 제품은 에이텐 기술력의 총아라 불리는 전문 A/V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 브랜드'를 비롯해 소수의 컴퓨터로 대규모 시스템과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KVM 제품군이다.

이들 시스템은 디지털 방송 관련 시설, 매장이나 전시회, 공항이나 철도, 지하철 등 공공장소, 스포츠 이벤트 현장, 극장 및 강의실, 교육 및 훈련 기관, 교회, 성당과 같은 대형 규모의 전문적인 환경에 최적화돼 최고의 효율과 가성비를 제시한다.

한발 앞서 한국 시장에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킨 HDMI 무선 솔루션 'VE829' 모델 또한 컴퓨텍스 행사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에이텐 VE829 영상 분배기는 5x2 HDMI 무선 연장기로 최대 5대의 소스 장치를 연결해 사용자가 원하는 영상 신호만 독립적으로 전환 및 선택해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전송하는 영상장비로, 비압축 HD 비디오를 최대 30미터까지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다.

The Pokémon Company 닌텐도 스위치 2 전...
[지스타25] 넷마블 코웨이 방준혁 의장 '지...
[지스타25] 넷마블 '몬길: STAR DIVE', 지...
[지스타25] 지스타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
[지스타25]첫 날에만 7천 명 방문한 크래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