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최고 온라인게임 기대작 '파이러츠' 7월 7일 드디어 첫 CBT

등록일 2014년06월20일 14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은 PC 온라인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 이하 파이러츠)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이하 CBT) '시즌 제로(Season Zero)'를 오는 7월 7일(월) 오후 3시에 시작한다.

파이러츠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전략 액션 게임이다. 지난 3월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이후 여러 형태의 소규모 테스트를 치르면서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재미 요소를 보완하는 등 게임 전반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한 현장 테스트를 통해 속도감 있는 전개,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다채로운 전략적 요소 등의 매력을 뽐내며 이용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고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에서 총 22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상대 팀의 본진을 먼저 파괴하는 팀이 승리하는 전면전, '해골의 사원' 맵을 공개한다”며 “파이러츠에 접속하는 순간부터 여느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7월 7일(월)부터 19일(토)까지 13일간 실시될 예정인 CBT 시즌 제로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새롭게 문을 연 파이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넷마블은 테스트 기간 중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며 게임 및 CBT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파이러츠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