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도전하는 소프톤 '달리냥 for Kakao' 출시

등록일 2014년07월24일 19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러닝액션 게임 '달리냥 for Kakao'를 25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한다.

달리냥은 초간단 달리기 게임으로 좌, 우 버튼 조작만으로 탈취, 회피의 조작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수십여종의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를 다양하게 모으고 키울 수 있다.

스테이지와 무한 모드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 되는 차별화 된 액션 런 게임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달리기를 통해 등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나가게 되며, 체력이 떨어지기 전 최대한 멀리 갈 수 있다면 높은 점수를 기록 할 수 있다.

이 외 친구 초대를 통한 아이템 획득 및 순위 시스템을 적용해 친구들과 함께 경쟁하면서 즐길 수 있는 소셜성을 강화하고, 달리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다양한 미션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이봉재 사업 실장은 "달리냥은 주어진 미션을 성공시키며 도전해 나가는 재미와 달리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기능적인 면을 함께 지니고 있어 기존 런 게임과는 차별화 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스테이지와 무한 모드를 결합해 선보이는 최초의 모바일 액션 런 게임으로서 좋은 기준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달리냥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8월 7일까지 친구 초대 50명 이상 달성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백, 판도라 팔찌 & 참, 보석, 문화 상품권 50장,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개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afe.naver.com/runnyang)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unnyang)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