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들리 스콧의 '헤일로'는 어떤 느낌? '나이트폴' 트레일러 영상 최초 공개

등록일 2014년07월25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E3 2014를 통해 처음으로 알려진 343인더스트리의 ‘헤일로 : 나이트폴(Halo : Nightfall, 이하 나이트폴)’의 트레일러 영상이 샌디에이고 코믹콘을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Xbox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와 리들리 스콧(Ridley Scott) 감독, 스콧 프리 TV 사장 데이비드 주커(David Zucker), '배틀스타 갈락티카(Battlestar Galactica)', '대지의 기둥(Pillars of the Earth)', '히어로즈(Heroes)' 등을 연출한 세르지오 미미카-게잔 (Sergio Mimica-Gezzan) 감독과 협력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이번 작품은 '헤일로 5: 가디언즈(Halo 5: Guardians)'의 이전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인공인 제임스 로크 요원(배역 : 마이클 콜더)은 행방불명된 마스터 치프의 뒤를 쫓는 해군정보부 'ONI' 소속의 스파르탄4 요원으로 활동하게 되며 전작에서 마스터 치프에 의해 파괴된 헤일로 시설을 배경으로 미지의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파르탄4 요원들의 모험기를 그리고 있다. 시리즈는 총 5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 나이트폴은 오는 11월 11일 첫 작품이 방영되며 마스터 치프의 모든 이야기를 담겨진 ‘헤일로 : 마스터치프 컬렉션’도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