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행운을 주는 '드래곤을 만나다'의 '억수르 부적' 인기

등록일 2014년07월28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디온라인은 금일(28일) '드래곤을 만나다'가 제공하는 '억수르 부적'이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억수르 부적은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 드래곤을 만나다를 조만간 출시 예정인 게임업체 와이디온라인에서 제작한 깜짝 선물로 인기 억수르 부적 배포를 통해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재밌는 행운 에피소드를 선사하고 있다.

실제로 드래곤을 만나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breaker)를 통해 억수르 부적을 다운 받고 경험담을 털어 놓는 유저들도 생겨났다. 한 네티즌은 “쪽지시험에 아는 문제만 나와서 평소보다 점수가 잘 나왔어요~지금 가지고 있는 억수르 부적 때문인 것 같아요”라고 하는 반면, 최근 남자친구와 백일을 보낸 한 여성 네티즌은 “짠돌이 남자친구가 고가의 가방을 선물로 줬어요. 억수르 부적 탓 이었을까요?”라며 억수르 부적에 대한 즐거운 일화를 설명했다.

또한 “주주입니다! 억수르 부적 가지고 있으면 상한가 쭉쭉?”, “저 올해 수능 봐요. 이 부적 있으면 원하는 대학 들어갈 수 있겠죠? 억수르님~ 대학 사주세요”, “로또 15년차입니다. 억수르의 기운으로 꼭 당첨 고고”, “개미 같은 직장인입니다. 휴가 좀 보내주세요 억수르사마” 등과 같은 재미있는 소원들도 올라와 억수르 부적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억수르 부적에 대한 호기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톡 프로필사진이나 SNS 배경화면을 억수르 부적으로 교체하는 일들이 생겨나고 친구들 사이에서 부적을 교환하는 등 억수르 부적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사전예약 신청 누적자수가 25만을 넘은 드래곤을 만나다에 대한 출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인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http://goo.gl/4NQoD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