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폴리콤코리아 신규 총판으로 '테크그룹' 영입, 영상 회의 시장 집중 공략

2014년08월11일 14시5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폴리콤(지사장 신대준)은 종합 IT솔루션 공급업체인 테크그룹(대표 김홍태)를 새로운 총판으로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테크그룹은 지난 2011년 설립 이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공부문 총판으로 국내 공공부분 고객들의 라이선스 총판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테크그룹은 정부와 중앙부처, 지자체 및 산하기관 등 공공 기관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수의 성공적인 고객 사례를 확보해왔다.

폴리콤 코리아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폴리콤의 혁신적인 영상 및 음성 솔루션을 테크그룹의 안정적인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며 국내 영상회의 시장 공략 강화에 적극 나서 기존 고객의 추가 시스템 확충 및 신규 고객 수요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크그룹 김홍태 대표는 “영상 회의 솔루션은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협업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폴리콤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 영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폴리콤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총괄 사장인 제프 토마스(Geoff Thomas)는 “폴리콤코리아의 새로운 총판으로 테크그룹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폴리콤에게 있어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 테크그룹과 함께 폴리콤의 영상 및 음성 솔루션을 공급하여 한국 기업 고객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폴리콤코리아 신대준 지사장은 “폴리콤코리아는 테크그룹을 총판으로 영입하여 보다 공격적인 국내 영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하고 "이와 함께 신규 채널 파트너에 대한 마케팅 및 영업, 제품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함으로써,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The Pokémon Company 닌텐도 스위치 2 전...
[지스타25] 넷마블 코웨이 방준혁 의장 '지...
[지스타25] 넷마블 '몬길: STAR DIVE', 지...
[지스타25] 지스타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
[지스타25]첫 날에만 7천 명 방문한 크래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