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적인 포켓몬 배틀은 이제 그만, 격렬한 'POKKÉN TOURNAMENT'가 온다

등록일 2014년08월28일 15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The Pokémon Company(대표이사:이시하라 츠네카즈(石原恒和))는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게임즈(대표이사:오시타 사토시(大下聡))와 협력하여 포켓몬 액션 배틀 게임 'POKKÉN TOURNAMENT'을 아케이드용 비디오 게임으로 개발 중이라고 금일(28일) 발표하였다.

본 프로젝트는 주식회사 The Pokémon Company의 '포켓몬스터'의 가능성을 넓혀 가고 싶다는 생각과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철권'・'소울칼리버' 시리즈로 다져진 3D 액션 게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도 본 적 없는 '포켓몬스터 게임'을 세상에 공개하자'라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제품 명인 'POKKÉN TOURNAMENT' 중 'POKKÉN'은 '포켓몬스터'와 '철권'을 결합하여 만든 명칭이다. 'POKKÉN TOURNAMENT'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리얼하게 그려진 포켓몬들이 플레이어의 생각대로 생생하게 움직이고 기술을 사용해 새로운 포켓몬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POKKÉN TOURNAMENT'은 오는 2015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아케이드 게임 발매원 :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게임즈).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