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개봉 '호빗: 다섯 군대 전투', 태피스트리 포스터 공개

등록일 2014년09월19일 10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12월 17일 개봉을 앞둔 '호빗: 다섯 군대 전투'의 태피스트리 포스터가 금일(19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와이드 포스터는 태피스트리(tapestry: 여러 가지 색실로 그림을 짜 넣은 벽걸이 장식품) 형의 가로형 이미지로 모든 캐릭터들을 등장시켜 이번 편의 스토리를 버라이어티하게 보여주고 있다. 

좌측부터, 전편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의 마지막을 장면에 이어 '호빗: 다섯 군대 전투'의 오프닝을 장식할 분노한 '스마우그'와 마주선 '바르드'의 이미지이다. 호수마을로 날아간 스마우그가 마을을 불태우고 이를 홀로 맞서는 바르드의 활약이 많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돌굴두르를 습격한 위태로운 모습의 '간달프'와 '갈라드리엘', '엘론드' 백색회의와 '사루만'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결전을 맞아 고뇌에 빠진 채 왕좌에 앉아 있는 참나무 방패 '소린'과 그 앞에 비장한 표정으로 서 있는 '빌보', 이어 안타까움과 복잡한 심경의 눈빛을 보내는 '레골라스'와 '타우리엘'이 중앙을 자리잡았다. 그 옆으로 에러보르로 향하는 '스란두일'이 이끄는 엘프 군대와 그들의 앞길을 막아서는 철산의 드워프 군대, 상처 입은 소린과 '아조그' 일당의 대결, 박쥐와 오크들에게 둘러싸인 빌보와 간달프를 통해 다시 없을 운명의 총력전을 예고한다.

소린이 이끄는 난쟁이족, 바르드가 이끄는 인간 군대, 스란두일이 이끄는 엘프 군대, 와르그를 이끄는 오크 군대 그리고 마지막 열쇠를 쥔 철산의 드워프 군대 까지 다섯 군대의 격전을 예고한다.

'호빗: 다섯 군대 전투'는 마침내 대장정의 끝, 대단원의 막을 올릴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반지의 제왕' 시리즈로 이어지는 '호빗' 시리즈의 완결편으로서 중간계 6부작을 완성할 위대한 여정의 마지막 이야기이다. 전편에 이어 주인공 빌보 배긴스 역의 마틴 프리먼과 함께 목소리마저 섹시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용 스마우그의 목소리와 모션 캡처를 맡아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전편에서 가세한 올랜도 블룸과 이안 맥켈런, 리처드 아미티지, 케이트 블란쳇, 크리스토퍼 리, 휴고 위빙, 루크 에반스, 에반젤린 릴리 등 시리즈를 관통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다양한 악의 세력들과 명예를 건 운명의 총력전은 언제나 그랬듯 광활한 스케일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극강의 영상미학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개봉을 기념하여 '전 세계 호빗 팬 원정대 컨테스트'를 개최, 뉴질랜드 관광청과 중간계 공식 항공사인 에어 뉴질랜드와 함께 마련해 세계 각국의 주요 온라인 사이트에서 9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당첨된 세계의 호빗 팬들은 뉴질랜드 오크랜드에 도착한 후 특별히 마련한 일정에 따라 '호빗'의 여러 촬영지를 방문하고 웰링턴에 도착해 '호빗: 다섯 군대 전투'의 개봉 전 열리는 비공개 시사회에 피터 잭슨 감독과 함께 참석한다. 

국내에서는 CGV(http://section.cgv.co.kr/event/running/EventZone.aspx?idx=99)와 함께 진행해 매주 한가지씩 총 4가지 과제가 주어지며 4가지 과제를 모두 완료한 행운의 당첨자는 친구 혹은 가족 등 본인 외 동반 1인과 함께 10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뉴질랜드 여행을 떠나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전 세계적인 참여율 중 아시아에서는 대한민국의 참여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 국내 영화 팬들의 '호빗' 사랑을 증명해 보였다.
'호빗: 다섯 군대 전투'는 2014년 12월 17일, 2D 버전과 더불어 3D와 HFR 3D 등의 상영방식으로 개봉한다. 역사상 다시 없을 전설적인 판타지 블록버스터 제왕으로서의 위대함을 만나게 될 것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