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대도서관-BJ대정령이 만났다 '대배틀', 오늘 첫 방송

등록일 2014년10월08일 16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게임 채널 온게임넷이 BJ 대도서관과 대정령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대배틀'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프리카tv 누적 시청자수 6,300만명, 유튜브 구독자수 85만명 등 온라인상에서 많은 팬을 보유한 대도서관이 처음으로 온게임넷에 고정출연하는 것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역시 인기 BJ인 대정령이 함께 출연해 매주 모바일 게임을 하나씩 선정, 해당 게임의 고수를 스튜디오로 초청해 대결을 펼치게 된다.
 
두 명의 BJ가 팀을 나눠 제한 시간 내 더 많은 라운드를 깨거나, 더 빠른 시간에 해당 스테이지를 통과하는 방식으로 승리팀을 결정한다.
 
첫 번째 방송에서는 전 세계적인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 ‘앵그리버드’를 통해 두 팀이 대결을 하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대결에서 진 팀은 ‘쉐이크걸’이라고 이름 붙여진 벌칙수행녀이자 모델 ‘김라라’가 전하는 기상천외한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
 
두 인기 BJ가 온라인의 반응보다 더 뜨거운 화제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진 가운데, 첫 방송은 금일(8일) 저녁 7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 녹화 애플리케이션인 ‘GameCast (게임캐스트)’를 통해 직접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이벤트에 응모해 삼성 갤럭시노트4,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받아갈 수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공식 홈페이지(www.ongame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