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상식파괴 MMORPG '창세기' 오픈

등록일 2014년10월15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의 Full 3D MMORPG '창세기'(http://wog.game.picaon.com)를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 게임은 기원전 11세기, 1700년에 걸친 은나라의 마지막 황제 제신이 왕위에 등극한 후 제신의  과도한 탑압에 백성들의 원성이 극에 달하는 시대적 배경하에 요괴라 불리는 이계의 생명체를 맞이해 인간과 요괴가 생존을 걸고 맞서는 세계관을 담고 있다.

상식파괴 무협 RPG를 표방한 '창세기'는 300명 동시 전투가 가능한 치열한 전장 시스템과 참신한 스토리 라인, 진기를 이용한 독특한 캐릭터 육성과 시공을 뛰어넘는 사투로 기존 무협 MMORPG와 차원이 다른 신선한 콘텐츠로 무장하고 있으며, 5개의 다양한 직업으로 플레이어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준다.

피카온은 '창세기' 오픈을 기념해 11월 12일까지 대대적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권을 받아 원하는 현물 경품 및 게임아이템을 응모할 수 있는 럭키찬스 이벤트, 전투력 랭킹 1~10위 회원에게 기프트카드 및 해피머니 상품권을 제공하는 랭킹 이벤트, 매일 클릭만 해도 창세기 유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문파 창설후 레벨 및 인원, 랭킹에 따라 각각 문파 관련 아이템과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문파원들과의 파티를 통해 던전의 보스를 공략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창세기와 관련된 자신만의 다양한 공략 및 노하우를 기재하면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및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에 창세기를 플레이한 리뷰를 작성하면 해피머니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이 찾는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회원 100만명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한 '창세기'를 비롯해 '네임드', '포인트블랭크', '라테일', '날온라인', '샷온라인', '신풍운', '여신연맹', '증기의 성', '무극' 등 30여종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