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시리즈 인기 이을까? 파티게임즈, 감성 SNG '숲 속의 앨리스' 정식 출시

등록일 2014년10월21일 13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의 세 번째 자체개발신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N스토어 및 T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파티게임즈의 인기 카페 경영게임인 '아이러브커피'를 제작한 핵심 개발진의 신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수 십여 종의 귀여운 미니언들을 모아 함께 마법의 숲을 지켜낸다는 스토리로 깜찍한 외모의 미니언들과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감성 어드벤처 SNG 이다.
 
특히 꾸미는 재미에만 주력한 기존의 SNG와는 달리, 어드벤처 모드를 도입해 숲을 탐험하며 간단한 스킬을 사용해 몬스터를 물리치고, 전투 중 만나는 미니언과 소통해 친구로 만드는 등 신선한 요소들로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의 중점적인 요소인 미니언은 최대 3단계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진화하며 파워, 캔디(화페)생산, 버디에너지 등 각각 특화된 능력이 있어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속 친구와 오프라인에서 만나 함께 휴대폰을 흔들어 미니언을 특별한 모습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미니언 쉐이크' 시스템과 어드벤처 시 친구 미니언 도움 받기 등 다양한 소셜 요소도 구현되어 있어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재미를 나눌 수도 있다.
 
한편,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카카오 이모티콘을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이모티콘은 총 12종으로 미니언 중 '마시래빗'과 '삐요삐요'를 활용해 아기자기하면서도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게임을 다운로드 후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지급된다.
 
파티게임즈는 출시와 동시에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있는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에서 10월 21일부터 11월 6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특별 이벤트 맵인 '펌킨 파크'가 오픈되며 이벤트 전용 미니언 '고스버니'를 획득할 수 있다. 본 스테이지를 10회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레어 미니언 100% 당첨 쿠폰이 들어있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 '수아비스'의 콜라보 바디워시를 증정한다. 
 
게임 및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