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엄마들의 모바일 커뮤니티 '맘톡', 중국시장에서 새로운 가능성 확인

등록일 2014년10월29일 1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맘톡은 금일(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맘톡'이 '2014 콜롬버스 글로벌 캠프'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밝혔다.
 
맘톡은 임신에서부터 육아까지 엄마들의 커뮤니티 서비스로 엄마들의 공통관심사인 임신, 출산, 육아는 물론 아이들 교육, 부부생활에 이르기까지 엄마들의 모든 고민을 아우를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다. 
 
맘톡 서비스의 강점은 다양한 엄마들에 활발한 소통을 통해 자발적으로 생산되고 있는 방대한 양의 콘텐츠이다. 현재 맘톡의 콘텐츠는 최신 임신육아 트랜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가공만 되면 고부가가치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캠프 마지막 날 열린 데모데이에서 여러 중국 투자기관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아직 한국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중국 시장에서 한국의 다양한 컨텐츠는 한국 상품의 홍보에 활용 가치가 높으며 최근 활성화 되고 있는 중국 해외 직접구매 시장의 성장으로 인해 다양한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캠프에서 맘톡은 현지 전문가로부터 법률자문과 같은 실질적 엑셀러레이팅과 중국의 특수한 '꽌시'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이해를 돕는 비즈니스 교육, 상해화동 IT기업협의회의 지원을 통해  상하이 현지의 성공기업 내에 입주하여 받는 팀별 1:1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받아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기본적인 시장조사를 끝마치고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위한 준비단계에 돌입했다.
 
맘톡은 중국 진출을 위해 차후 다양한 중국 투자기관 및 엑셀러레이터들과의 협력을 이어나가며 전략적으로 서비스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며 앞으로 중국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로 커나갈 계획이다.
 
'맘톡'은 PC로 접속할 필요 없이 모바일로 바로 소통이 가능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맘톡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하면 된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