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천년도: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 정식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4년11월06일 14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신작 웹 RPG '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의 OBT(이하 OBT)를 금일(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년도'는 엔터메이트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신선도'의 정식 후속작으로,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를 담은 턴제 방식의 웹 RPG이다. 탄탄한 시나리오, 다양한 콘텐츠 보강을 통해 전작에 비해 많은 부분을 개선하여 지난 10월 31일부터 4일간 진행된 CBT에서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천년도'는 O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시크릿큐브' 이벤트를 통해 레벨업을 할 때마다 유럽여행 상품권, 삼성전자 50인치 TV, 지멘스 전기렌지 등 경품을 제공하고, 4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금화)를 제공하는 등 30여가지의 경품 지급 이벤트를 포함, 총 8가지의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천년도를 통해 웹게임도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다는 부분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O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게임 유저분들이 천년도 OBT를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년도'는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한게임, 피망 등 총 4개의 플랫폼과 동시 오픈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년도 공식 홈페이지(http://ssd2.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