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 '프로젝트N' 지스타 성공적 데뷔, 관람객들 호평

등록일 2014년11월24일 11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지스타2014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한 자사의 신작 액션RPG '프로젝트N(가제)'가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협력사를 통해 참가한 네오아레나의 '프로젝트N' 부스에는 일 평균 약 700명, 총 3000여명이 방문하였으며, 총 1천 800여명이 게임 시연 및 이벤트에 참여하였다. 유저 의견을 보면 10대에서 20대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았으며, 설문 참여자 약 74%가 '재미있다, 출시하면 하겠다'라고 답했으며, 그 중에서도 '그래픽 및 캐릭터 호감도'와 '타격감'에 대해 높은 점수를 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프로젝트N'은 지스타용 특별 버전으로 일반에게 공개되었으며 현장에 개발사 및 네오아레나임직원이 상주하여 매일 매일 유저의견을 반영한 게임 패치를 실시하고, 보스 던전 업데이트, 스테이지 콘셉트 변경 등 적극적으로 유저와 소통하는 모습 때문에 유저들의 호응이 높았다고 네오아레나 측은 분석했다.

네오아레나 게임사업본부 신동준 실장은 “지스타를 통해 유저와 소통하면서 프로젝트N에 대한 가능성을 재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호평 외에도 조작감, 콘텐츠 등 개선할 부분들도 있지만, 공개되지 않은 많은 콘텐츠가 있고, 출시 전까지 남은 기간 완성도를 높여 실망시키지 않는 게임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려하고 정교한 액션성과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RPG '프로젝트N'은 조작과 액션의 재미가 배가된 일반 던전부터 보스 던전, 유저간 대결 등 다양한 게임모드, 스타일리시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