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으로' 프리뷰 시사회, '에프엑스 루나' 'ZE:A(제국의아이들) 김동준' '박칼린' 총 출동

등록일 2014년12월16일 17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즈니가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최초로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명품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감독: 롭 마샬 출연: 메릴 스트립, 조니 뎁, 에밀리 블런트, 제임스 코든, 안나 켄드릭, 크리스 파인 외 개봉: 12월 24일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고품격 프리뷰 시사회를 오는 22일 저녁 8시, CGV여의도에서 개최한다.

'프리뷰'는 보통 뮤지컬에서 본 공연 개막 전, 소수의 관객들에게 미리 특별히 공개하는 것으로, 국내 개봉 영화 중에서 최초로 영화 '숲속으로'가 시도한다.
 
특히 영화 '숲속으로'는 국내에서 공개되지 않은 브로드웨이 초대형 뮤지컬 [숲속으로]를 처음으로 영화로 선보여, 영화와 뮤지컬 팬들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오는 작품으로 이번 프리뷰 시사회에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 최수진, 김보경, 장은아 및 올 연말을 장식할 라이선스 뮤지컬 [라카지], 대형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흥행 연극 [월남스키부대]의 배우진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여기에 뮤지컬 배우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f(x)의 루나, 제국의 아이돌의 김동준은 물론이고, [시카고], [아이다] 등으로 유명한 박칼린 음악감독, 창작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의 최고 제작진까지 '숲속으로'의 프리뷰 시사 레드카펫에 참석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패션 모델 황기쁨, 고소현,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등 컬쳐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더불어 당일 극장에는 영화 속 주인공인 '빨간 망토'가 깜짝 등장해 관객들에게 쿠키를 전달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될 계획이다. 또한 영화 '숲속으로' 국내 최초 프리뷰 시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특별한 행사인 만큼 풍성하고 화려한 장식이 가미된 포토월이 세워져 실제 뮤지컬 공연장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는 마녀의 저주를 풀려는 베이커 부부와 그림형제 동화 속 등장인물들이 숲 속에서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