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대규모 업데이트 '죽음의 기사' 공개, 10위권 진입 노린다

등록일 2014년12월17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 RPG '도탑전기'가 금일(17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도탑전기'의 첫 업데이트는 전투의 재미를 더할 신규 전투 콘텐츠와 더욱 폭넓은 선택으로 전략성 높은 플레이를 가능케 만드는 신규 캐릭터도 함께 추가됐다.
 
먼저 블루투스를 켠 상대를 검색하여 1판 1승 혹은 3판 2승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실시간 PvP 콘텐츠 '블루투스 대전'이 추가된다. 블루투스 대전 시 유저는 상대가 선택하는 영웅조합을 확인할 수 있으며, 3판 2승제의 경우 한 번 사용한 영웅들을 중복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더욱더 흥미진진한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3판 2승제 팀전으로 진행되는 '최강전장'을 함께 선보여 기존 '경기장' 콘텐츠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길드원 끼리 힘을 합쳐 정복하는 파티 던전, 다양한 분야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도 오픈 되었다.
 
이 뿐만 아니라 '포이즌드래곤', '죽음의 기사', '트롤창병' 등 신규 캐릭터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오픈하여 '도탑전기'의 최대 강점인 전략성과 액션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뛰어난 중독성으로 '악마의 게임'이라는 호칭을 얻으며 흥행리에 서비스 중인 '도탑전기'는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필두로 출시 단기간 내에 마켓 최고 매출 상위권에 안착했으며, 게임의 메인 홍보모델로 인기 여자 아이돌 걸그룹 카라의 '허영지'를 선정하며 인기를 가속화하고 있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이용자분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도탑전기가 금일 아홉 번째 서버를 추가로 증축했다"라며, "이와 함께 도탑전기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는 첫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와 신규 영웅들을 선보였으니 한 층 업그레이드된 악마의 게임에 빠져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구글 플레이(http://goo.gl/q2TX4W),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와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