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 전원에게 '문상' 제공" 풋볼매니저온라인, 히든 이벤트 '특별훈련' 공개

등록일 2015년01월19일 12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는 오늘(19일), 스포츠 인터랙티브(Sports Interactive)와 공동 개발 중인 'FMO' 파이널 테스트의 히든 이벤트 '특별훈련'의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에 전격 공개했다.
 
'특별훈련'은 앞서 진행된 '더 리얼 테스트' 기간, 게이머들에게 절대적 지지를 얻은 만수르 이벤트 2탄으로, 1월 20일(화) 22:00를 기해 'FMO'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및 '월드 클래스 300'을 100%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특별훈련' 외 '체력훈련'과 '주력훈련'의 파이널 테스트 이벤트도 계속된다. 게이머들은 '체력훈련' 이벤트를 통해 게임 누적 일수에 따라 포지션 카드, 월드 클래스 300, 구단지원금 최대 3,000억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미션 달성을 통한 '주력훈련'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아이템과 함께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많은 게이머들이 어게인 만수르 타임을 기다려온 만큼 통 큰 선물로 파이널 테스트의 히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내일 22:00의 특별훈련 이벤트 타임에 꼭 접속하여 이벤트 상품의 주인공이 되기를 희망한다. 또한, 더욱 알찬 FMO를 위해 다양한 피드백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FMO'의 파이널 테스트와 돌아온 만수르 타임 이벤트 '특별훈련'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f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