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다음게임과 제휴 통해 '반 온라인2' PC방 서비스 오픈

등록일 2015년01월27일 14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반 온라인2'의 PC방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반 온라인2의 PC방 서비스는 (주)다음게임(대표 홍성주)과 제휴를 통해 이루어지며, 유저들은 전국 9000여 개 다음게임 가맹 PC방에서 엄청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먼저 PC방에서 접속한 모든 유저들은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20% 상승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강화석', '부활서'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 내에 비치된 쿠폰의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하루에 한 번 'PC방 전용 선물상자'가 지급된다. 선물상자 안에는 게임머니를 비롯한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있으며 지급 기간은 1월 27일부터 올해 말인 12월 31일 까지다.

더불어 드래곤플라이는 PC방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 한다.

이벤트는 1월 27일(화)부터 2월 26일(목)까지 약 한 달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다음게임 가맹 PC방 접속시간이 가장 많은 유저 9명을 뽑아 '아이패드 64G', '백화점 상품권'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시간, 30시간 이상을 접속할 때마다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배려했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PM은 “좀더 많은 유저분들에게 '반 온라인2'의 PC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다음게임과 제휴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음게임 PC방에서 플레이를 하시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아이패드의 주인공이 될 기회도 잡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PC방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 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http://vaan2.dfl.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