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모두의마블 '요새섬멸전' 공중파 TV 광고 시작... A+ 캐릭터 쿠폰 깜짝 공개

2015년02월02일 11시0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공중파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15초 분량의 이번 광고는 지난 1월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새섬멸전'에 관한 것으로, 슬기 및 데니스 등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들이 상대방 요새를 파괴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요새섬멸전'은 '모두의마블'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아기자기한 재미에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상대방의 요새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추가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신규 콘텐츠다.
 
해당 광고는 오는 28일까지 주요 공중파 채널 및 케이블 방송 뿐아니라 라디오까지 다양한 매체의 황금시간대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며 특히 영상 말미에는 'A+메딕 슬기 캐릭터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도 깜짝 공개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국민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에 등장한 '요새섬멸전'을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려주고 싶었다"며 "광고 말미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통해 'A+등급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국내에 출시된 지 1년 8개월이 지난 지금도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국민 캐주얼 게임다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중국,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최근 일본까지 해외 출시국마다 현지 마켓 인기순위 1위를 휩쓸고 최고매출 부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국민 게임으로도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한편, 이번 광고의 상세 방영 스케줄 및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의 가을을 시작하자” 컴투스 ‘컴투...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R' 신규 DLC...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 매니저 26' 한국...
코에이 'Nioh 3' 2026년 2월 6일 발매 결정...
Xbox 'Xbox Game Pass' 업그레이드 정보 공...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3 예비 베플
님들몰라도 되
이창현 | 03.01 17:05 삭제
댓글 0
56 46
ㄷㄴㄷㄱㄷㄱㄷㄱㅌㄱㅌㄱㅌㄱㅊㄱㅈㄱㅊㄱ
ㅅㅌㅂㄷㄱㄷ | 03.01 17:04 삭제
댓글 0
55 57
님들몰라도 되
이창현 | 03.01 17:05 삭제
댓글 0
56 46
ㄷㄴㄷㄱㄷㄱㄷㄱㅌㄱㅌㄱㅌㄱㅊㄱㅈㄱㅊㄱ
ㅅㅌㅂㄷㄱㄷ | 03.01 17:04 삭제
댓글 0
55 57
쿠폰번호:nonano1
몰라도 되 | 03.01 17:03 삭제
댓글 0
52 55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